대표 변호사 인사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는 지난10여년 동안 꾸준한 성과를 거두어 왔습니다.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는 설립이래 20년 동안 일관되게 소비자소송과
집단소송분야에 천착해왔습니다.

30만세대에 육박하는 아파트하자소송, 2만명이 넘는 포항지진피해자소송,
1만2천여명을 대리한 자영업자손실보상청구소송 등 당 법무법인이
이룩한 성과는 타의추종을 불허합니다.

소비자소송분야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이 개인ㆍ회생 파산업무입니다.
더 에이치 황해는 지난 10여년 동안 이 분야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거두어 왔습니다.

최근들어 당 법인은 LLM(거대언어모델)분야의 Ai기술혁명을 소비자소송에 도입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거듭한 끝에 상담전용 Chat Bot인 'the H'를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the H'는 책임변호사를 도와 상담과정에서 높은 효율성을 구현하고, 높은 효율성은 논리필연적으로 낮은 가격을 가능케합니다.

이에 당법인은 기술혁신의 성과를 보다 많은 의뢰인들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 법률서비스사업'을 준비하였는데 그 첫번째 성과가 '리셋88'입니다. '리셋88'은 과도한 채무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에게 88만원 정도의 비용만으로 새출발의 길을 열어드리기 위한 개인회생ㆍ파산 전용서비스입니다.

이처럼 낮은 비용의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더 에이치 황해가 이룩한 기술혁신 때문임은 다언을 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당법인은 'the H'를 온라인채무자소송·온라인채권자소송에 투입하여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막바지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각 법률서비스가 출시될 경우 높은 비용 때문에 법률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소비자는 없어야 한다는 더 에이치황해의 오랜 꿈에 한층 다가설 것으로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